당신의 이런 점이 좋아요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 시리즈
호리카와 나미 글.그림, 박승희 옮김 / 인디고(글담)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당신의 이런 점이 좋아요'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을 제공하는 책이네요. 행동을 그림으로 표현한 깔끔한 일러스트와 그 행동에 대한 생각이나 상대방에 대한 생각을 글로써 잘 표현한 책이네요.

곁에 있기에 잊어버렸던 감정이나 생각들을 다시금 생각하고 느껴보고 그로인해서 상대방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책인 것 같네요.

곁에 있기에 어느 순간 익숙해져버린 감정들을 돌이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표현하고 전달하고 싶지만 그 방법이 서툴러서 때로는 마음과는 다르게 표현되고, 글로써 표현하고 싶지만 그러한 감정들을 어떻게 표현하고 글로 써야할지 모를 때 이 책을 통해서 그러한 감정들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자신의 연인에게나 친구커플에게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