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재테크 - 결혼 준비부터 결혼 5년 차까지 돈 모으는 쏠쏠한 재미
류재운.허영미 지음 / 넥서스BIZ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커플 재테크'는 제목과 같이 결혼을 앞두거나 계획 중인 커플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 재테크 방법을 알려주는 도서입니다. 딱딱하기 쉬운 경제이야기를 4명의 주인공을 통해서 에세이 같은 형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동시에 주변 인물들을 통해서 현재 많은 사람들이 처한 상황이나 조심해야 될 상황을 보여줌으로서 재테크를 하는 방법의 중요성을 알려주네요.

재테크를 해야 하지만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는 책인 거 같네요.

당사자인 최당찬, 현명희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서 앞으로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 될지 간접적으로 경험을 할 수가 있어서 이야기를 읽는 동시에 꼭 필요한 내용들은 파란상자의 요점정리를 통해서 다시 한 번 재테크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멘토로 등장하는 야무진, 오강철 커플을 통해서 재테크하는 방법을 배우는 동시에 최당찬, 현명희 커플을 통해서 어떻게 응용을 하여 재테크를 하는지 배울 수 있네요.

결혼 준비를 하는 재테크부터 그 후에 내 집 마련을 위한 방법까지 다양한 재테크 방법을 접할 수 있어서 좋은가 같네요.

주위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커플이나 이미 결혼을 했지만 재테크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처음 시작 할 때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재테크를 준비하고 방법을 모르겠다면 '커플 재테크'를 통해서 재테크에 입문하시길 바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