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신 - 그와 그녀를 끌어당기는 사랑의 기술
송창민 지음 / 해냄 / 201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애의 신'은 연애 컨설턴트 송창민씨가 신의 관점에서 연애를 분석해서 책의 제목을 이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연애의 원리를 분석하고, 한국의 실전정보를 토대로 실제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글을 서술하는 동시에 송창민씨만의 사고력을 바탕으로 다른 사람도 응용할 수 있도록 집필하였다고 하네요.

구성은 크게 자신이 갖추어야 할 점, 연애를 만들어가는 과정, 연애에 필요한 전략과 기교, 상대방의 심리 읽는 법, 연애의 본질과 부록으로 30가지 연애의 기본적인 적인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놓았네요.

읽으면서 이해하기 쉽도록 예를 들어 표현하여서 상황에 맞추어서 응용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또한 다양한 예를 제시하였기에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중요한 연애 실전코치 tip을 첨부하여 실전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책을 읽어보니 알고 있었던 내용도 있었지만 미처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도 있어서 앞으로 연애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연애를 하면서 누구나 생각했을 법한 내용들이 있는 동시에 그에 대한 해결방법까지 제시를 하여서 연애를 하는데 많은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제시된 방법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내용이기에 더 좋은 것 같네요.

이 책에서 강조하는 점은 많은 이론과 원리를 알고 있다고 하여도 실천을 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쓸모가 없다는 것을 다시금 강조하네요. 연애를 하고 싶으시면 생각만으로 그치지 마시고 '연애의 신'을 읽는 것을 시작으로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는 출발점으로 만들어도 좋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연애를 하는데 많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읽으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