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게임
아다치 모토이치 지음, 성지선 옮김 / 바다봄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 비밀스러운 사업을 하는 쇼지_ 하지만 자신에게 다가온 여자들은 자신의 배경을 만을 보기에 여자와 사랑에 무관심했는데_ 우연히 만난 사치에를 통해서 점점 사랑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갑작스런 죽음으로 또 다시 사랑에 대한 회의를 느끼고_ 사치에의 감정, 진실한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알고자 비밀스러운 사업의 능력을 이용하여 '러브게임'을 시작합니다_

돈과 사랑, 사랑과 일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보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_ 누구나 한번쯤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니 마음대로 해도 되고 언제나 나와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_

사랑을 하면 상대방이 얼마나 사랑을 하는지 확인을 하고 싶습니다_

사랑하는 사람의 과거는 어떠했는지 궁금하여 알고 싶습니다_ 생각을 합니다_ 나는 다 이해해 준수 있다고_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대방을 정말 사랑을 했다고 확인을 하게 되는 것을 상대방과의 이별을 통해서_ 상대방의 과거를 알게 되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_

이러한 내용을 3개의 단편적인 러브게임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체험을 할 수 있었네요_ 방송작가를 하신 분이라서 그런지 이야기의 전개가 매끄럽고 흥미진지하게 진행되어 가네요_

생각지도 못한 내용에서 반전이 나타나서 이야기에 더 몰입하수 있도록 하는 것 같네요_

사랑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고, 사랑을 했던 분들은 공감을 할 것 같네요_ 사랑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네요_

일본에서는 드라마로도 방영이 되었다고 하니_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_

저도 시간이 나면 책의 내용을 드라마로 어떻게 표현했는지 봐야겠어요_

사랑은 쉬우면서도 참 어려운 것 같아요_ 그렇지만 좋은 것임은 틀림없는 거 같네요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