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브레이크 스페셜 -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김은선 지음 / 책만드는집 / 2009년 7월
평점 :
품절


'심리 브레이크 스페셜'이란 책의 제목을 보고 어디서 많이 들어 본거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점심식사 시간에 간간이 들었던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심리브레이크'를 책으로
옮겨 놓은 것이었네요..
라디오를 들으면서 예전의 심리테스트를 하는 재미와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재미를
느낄수 있어서 재미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매일 듣지 못하는게 약간의 아쉬움으로
작용하고 있는 찰라에 책으로 출판되어 좋은것 같네요..
방송 시간이 맞지 않아서 들을수 없었던 '심리브레이크' 애청자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것 같네요..
그동안의 심리테스트중 주옥같은 내용들이 뽑아져 있는것 같아서 더 좋은것 같네요..
책의 구성 또한 심리 테스트를 하기 좋게,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이 따로 되어있어서
심리테스트의 재미를 100% 즐길수 있는것 같네요..
혼자서도 심리 테스트를 즐길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인과 친구과 함께 할수 있을것
같아서 좋은것 같네요..
심리테스트가 무조건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심리테스트를 통해서 자신만의 심리 상태를
측정해볼수 있는 기회가 될것 같고, 자신이 미쳐 몰랐던 부분을 알수 있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심리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연인이나 친구의 새로운
모습을 알수 있는 계기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특히 '심리 브레이크 스페셜'은 사랑과 연예에 관한 질문을 주로 하고 있기에 지금
사랑을 하고 있거나, 이별을 아픔을 겪은 분들은 한번쯤 읽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사랑을 하고 있다면 자신의 연예성향이나 상대방의 연예성향을 좀더 파악하여
더 아름다운 사랑을 할수 있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가 생각이 되네요..
반대로 이별의 아픔이 있는 분이라면 나의 연예성향을 파악하여 좀더 자신의 스타일을
파악하여 더 좋은 연예를 할수있도록 도움을 받을수 있을것 같네요..
이 책중에 마음에 드는 심리테스트가 있다면, 기억을 해두 었다가 모임이나, 새로운 만남의
자리에서 사용한다면 어색한 분위기를 완화시키거나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만들어 좀더
즐거운 자리를 만들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네요..
과연 당신의 선택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