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중고서점지기님의 "알라딘 중고서점 인천 구월점 오픈! 방문 후기를 남겨주세요. "

http://blog.naver.com/kdykgp/221006545294

방문기 네이버블로그에 남겼습니다.
인천두번째 알라딘 구월점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우연히 인천에 들렸다가 알게 되어 이제는 찾아가는 서점이 될 듯합니다. 인천 구월점은 제가 가본 알라딘 중에 최고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이 지하로 들어가 있는 매장들은 어두워서 왠지 분위기가 다운되는데 이곳은 좋은 위치에 창으로 이루어진 건물 2,3층이라 넓고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내내 매장을 정리한 탓인지 2달이 다 되어가도 아직 새로운 느낌이 팍팍나는 곳입니다. 무엇보다고 굿즈와 음반이 가득한 2층과 책으로 가득한 3층과의 분리 아이디어는 참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리고 무엇보다 젊은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책의 상태들도 좋고 가격경쟁력이 있더라구요. 온라인에서 같은 시리즈책 더 낡은 책을 2000원이상 더 주고 산게 조금 아까운 맘도 들었습니다. 그만큼 중고는 가격경쟁력도 있어야 하는거니깐요. 아마 번창하시고 다가오는 여름에 더욱 핫플레이스로 거듭날것을 응원드립니다. 직원분들 너무 칭찬한다고 전해주세요. 사람은 사람에게 받는 감동이 크다고 느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