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미 다이어리 I&ME - 인문학과 경영철학이 담긴 성장일기
스타북스 편집부 지음 / 스타북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퓨처미 다이어리 I & ME

스타북스 편집부 | 스타북스

새해엔 꼭 한 줄 일기를 쓰리라 다짐한다. 아마 그 한 줄이 모이고 모이면 나의 일생을 증거하게 될 테니까 말이다. 그러려면 어떤 노트를 골라야 할까? 사실 여기저기 메모장 이리저리에 쓰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항상 다이어리가 짐스러웠다. 앞 부분만 언제나 긁적이곤 하고 뒷부분은 텅 빈 채 남아있는 노트들이며 다이어리들이 한가득이다. 매년 연말이면 사람들은 별다방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열심히 프리퀀시들도 모으건만... 나에게는 그것들은 의문문이다. 대체 왜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그렇게 오픈런을 한단 말인가?

이왕 쓰려면 쓰기 편하고, 하드커버로 되어있어서 쉽사리 헤지지 않을 그 무엇... 그리고 나는 원래 한 줄을 쓰려고 했으나 음... 다섯 줄 정도가 딱이군...ㅎㅎ 바로 스타북스에서 선물처럼 내준 [퓨처미 다이어리] ㅎㅎ 역시 딱이군. 딱이야...

표지마다 명언도 실려있고, 소설 역시 세 편이나 실려있다. 명언이 실린 다이어리는 많이 보았어도 소설 실린 다이어리는 처음 보는데 스타북스는 해내는구나...ㅎㅎ 역시나...

하루 다섯 줄, 그리고 4년 다이어리라서 부담이 가지 않는다. 하루하루 그저 일상을 남긴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시작해야겠다. 그동안 앞 부분만 열심히 썼던 다이어리들은 이젠 안녕이다. 스스로에게 딱 맞는 무언가는 찾다 보면 있는 법이다. 연필도 그렇고, 볼펜도 그렇고, 노트도 그러하고... 4년 후 이 노트는 과연 나에게 어떤 말을 들려줄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