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패션 비즈니스 아이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 스케이트보드와 스트리트웨어
남윤수 지음 / 렛츠북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퍼렐은 '진정한 부자는 돈이 아닌 마음에서 나온다'는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BBC라는 브랜드 이름을 지었다. 아이스크림도 단순히 먹는 빙과류를 지칭하는 말이 아닌 힙합 슬랭에서 유래됐다. 아이스는 다이아몬드, 크림은 돈을 뜻한다.
억만장자를 뜻하는 브랜드 이름과 우주인의 얼굴~ 과연 무슨 의미인가? 퍼렐의 우주에 대한 관심 그 자체가 BBC의 브랜드 로고가 되었다. 그동안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가 작은 곳에서 퍼지고 주제의식 역시 저항과 도전이 중심이 됐다면, 퍼렐과 니고는 이미 성공한 사업가가 런칭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다. 창업자의 철학과 의지가 브랜드에 고스란히 담겼다. 그의 온전한 취향으로 말이다. 브랜드의 성공은 그것을 끝까지 밀고가거나 변화하고자하는 의지도 거기에 한 몫하는 것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