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 컬러링북 슬기로운 취미생활 시리즈 2
이일선 지음 / 니들북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탈리아 하면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헵번이 스페인 계단에 앉아서 젤라또를 먹는 장면이 떠오를 만큼 젤라또가 인상적이다.

아침부터 젤라또 먹고 싶어서 내가 좋아하는 맛들만 잔뜩 칠해보았다. ㅎㅎ

초코맛, 딸기맛, 민트맛...ㅎㅎ

컵보다는 사실 바삭한 콘에 담아먹는 것이 난 더 맛있다.

민초파, 컵보다 콘...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