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물어도, 예스
메리 베스 킨 지음, 조은아 옮김 / 황금시간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는 왜 엄마를 도와주지 않았어요? 아빠는 엄마한테 문제가 있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

186 페이지

피터는 모든 걸 피하고 싶었다. 엄마가 총을 가져가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고 말한다. 조지는 말한다. 어른들도 애들처럼 자기가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른다고 말이다. 맞는 말이다. 어른이 되면 예전에는 무척 현명해질 줄 알았다. 하지만 몸만 컸지 마음은 그대로인 나를 본다. 생각없는 일들도 많이 저지르고 말이다. 나이와 아무 상관이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