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의 남자들 2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렘의 남자들2

알파타르트 장편소설 | 해피북스투유

이토록 한 치 앞을 알수 없는 전개라니... 이러니 너무 궁금하다. 그 다음편이... 왜 2권의 끝이 이토록 아쉬울까? 아직 라틸의 후궁들 일도 너무 궁금하건만... 그건 둘째치고라도 이제 라틸의 풀리지 않는 비밀이 남아있다. 하렘으로 들어간 남자들 각자의 비밀들도 너무나 궁금한 데 말이다.

과연 라틸은 하이신스를 잊지 못했을까? 지금까지 라틸은 후궁들과 밤만 보냈을뿐 합궁다운 합궁은 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것을 후궁들끼리의 질투를 방지하고 앞으로 일을 도모하고자 함이라고 하지만 과연 그럴까? 그녀는 황제이지 않는가? 아무리 아름다운 후궁들이 그녀의 사랑을 바라고 있어도 그녀의 마음 속에는 오직 한명, 하이신스가 들어있는 것같다. 어린시절부터 이어진 사랑, 하지만 이제는 남의 아내가 되어버린 남자를 말이다.

그리고 또 다른 문제가 있다. 너무 급박한 상황들이 몰려오는 하렘의 남자들 2... 과연 라틸은 로드인가? 모든 악을 깨운다는 그 로드의 환생이란 말인가? 그렇다면 그 대적자는 누구인가? 내려오는 전설에 따르면 같은 날에 태어난 누구라던데...혹시 라틸이 로드가 아니라 로드의 대적자라면? 로드는 누구나 짐작이 가는대로 틀라나 헤움이라면? 하지만 이 두명은 이미 죽었다. 하지만 그들이 다시 살아났다는 것을 입증하는 사람들의 증언과 라틸의 환영... 그것은 또 무엇인가? 아... 빨리 3권이 필요하다.

개인적으로 후궁들 중 난 귀여운 하이신스의 동생인 클라인이 몹시 마음에 들지만, 아름답지만 차가운 눈동자의 소유자인 라나문도 빼놓을 수 없고, 또 약한 척하지만 사실은 강한 사람인 게스타도 궁금하다. 그리고 무척 섹시한 남자로 묘사되는 칼라인, 라틸을 위해서 기꺼이 자신을 던진 상단의 후계자이자 말이 통하는 유쾌한 남자 타시르, 그리고 마지막에 후궁으로 합류한 근육질의 소유자 대신관까지... 아...선택할 수가 없다. 혹시 라틸도 이런 마음일까?

라틸은 강한 여성이다. 책을 읽을때 라틸을 여성이라 생각하지 않았다. 그녀를 폐하, 한 나라의 왕이라고 생각했을때 더 깊은 공감을 느꼈다. 그래서인지 라틸의 결정들, 그녀가 했을 법한 말들이 머릿 속에 그려지면서 강하지만 아름다운 그녀가 더욱 더 쓸쓸히 느껴졌다. 그리고 왠지 그 쓸쓸함과 고독은 하이신스만이 알아줄 것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제 그녀는 길이 없다. 사랑하는 가족에게도 쫓기는 신세가 되었다. 그녀에게는 이제 자신이 로드가 아님을 증명해보이는 것, 그리고 진짜 로드를 찾아내는 것, 만일 혹시나 자신이 로드라면 어찌할 것인지 앞날을 도모하는 것 이리라... 험난하고 험난한 그녀의 길이 펼쳐졌다. 어쩌면 황제로 사는 것보다 스스로를 증명해야만 하는 길은 몹시도 쓸쓸하고 힘든 일일 것이다. 그녀 옆에 칼라인이 있어서 다행이긴 한데... 그 칼라인이 생각보다 몸이 약해서 걱정이다.

어서 빨리 3권을 만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