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2 민쩌미 2
김기수.권수영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민쩌미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읽은 책의 제목은 <민쩌미 2>입니다.



먼저 민쩌미 소개부터 할게요~

민쩌미는 샌드박스네트워그 소속의 1인 다역 코미디 연기로 구독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유투브 채널 이랍니다( 구독자가 약 32만명으로 약300개의 동영상이 있다네요. 와우~!)

이름인 민정을 귀엽게 발음한 것도 있고, 자신의 눈 밑의 점을 쩌미로 표현해서 민쩌미가 되었다고 합니다

등장인물은

먼저 우리의 주인공,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예측 불허 말괄량이 캐릭터 민쩌미가 있구요.

인생은 즐겁게가 인생 모토로 ㅎㅎ 율과 소해의 단짝 친구랍니다.

그리고 효율. 그녀는 댄스 동아리를 하고 있는 흥부자 민쩌미의 단짝 친구이구요,

심소해, 그녀는 십자수 동아리를 하고 있는(이너 피스!~) 상냥하고 친절한 민쩌미의 단짝 친구입니다.

공차두, 이름에서 부터 느낌 팍팍 오는 축구부에 새로온 전학생으로 잘생겼는데 때론 다정하기까지..여학생들을 심쿵~하게 하는 매력적인 남학생이구요,

민쩌미와 어린 시절부터 친구라 항상 티격태격하는 성격좋은 훈남, 운태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개그 캐릭터로 재미있는 분위기를 이끄는 인싸 중의 인싸 강한잼과 독서왕인데다 부드럽고 친절하기까지한 궁궐도 나옵니다.

그녀의 친구들의 우당당탕 신나는 일상속으로 함께 빠져볼까요.

총 10화의 빵빵 터지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실려있습니다.

모두 재미있었지만

"혈액형별 성격은 있다 없다?"에서 단순히 재미뿐만이 아니라 혈액형 검사법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고,

무엇보다 혈액형별 정해진 성격이 있다기보다는 이제껏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거기에 맞추고 있는건 아닌가 하는 생가도 해보게 되어 좋았네요.

"변기를 막히게 한 범인을 찾아라"에서는 방귀를 많이 뀐다는 이유로 범인으로 몰린 아빠가 용의자를 추려 추리해 나가는 과정이 흥미진진했구요^^,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요 ㅎㅎㅎ

"MBTI별 주말 보내는 법"에서는 MBTI별 주말 보내는 방법을 보고 각 MBTI에 해당하는 친구들을 떠올리며 웃을 수 있었네요. 물론 저의 MBTI도 딱 들어맞았습니다 ㅎㅎㅎ

또한 MBTI 유형별 여행 계획법도 같이 실려있으니 참고하길 바래요^^

3권에서는 "어린이날 선물은 몇살까지 받을수 있을까"에 대한 이야기가 실린다니 더욱 기대되네요 ㅎㅎ

(저는 6학년까지 어린이 같은데.. 과연 민쩌미의 생각은??)

따분한 일상으로 심심한 모든 초등학교 어린이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유쾌한 웃음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신나는 독서되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