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싱가포르 - 최고의 싱가포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Season5 ’20~’21 프렌즈 Friends 19
박진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책의 제목은

와우, 제목만으로도 설렘 폭발하는 <프렌즈 싱가포르>입니다.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

생애 첫 여행친구, 프렌즈 싱가포르로 함께 싱가포르로 고고고~! 떠나보실까요~!!

싱가포르는 크기가 서울과 비슷한 작은 나라이지만

다채로운 즐길거리, 세계적 수준의 음식들, 화려한 쇼핑가,이국적인 문화와 열대의 자연환경으로 365일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아주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영국의 지배를 받던 작은 어촌(?)에서 아시아 금융허브로 거듭나기까지

초고속 경제성장을 이룬 곳으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옛 역사와 문화유산을 잘 보존하고 잇어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경험해 볼수 있는 곳이죠.

치안도 훌륭하구요,  도시고 굉장히 깔끔, 청결하고,

트렌디한 시티라이프와 따듯한 남쪽나라에서의 휴양. 이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수 있는 나라, 싱가포르~!!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네요^^

이 책은 최신 여행정보가 담겨있는 2020~2021개정판이구요,

가장 유명한 여행 가이드북답게

싱가포르 베스트 추천 루트,

싱가포르의 볼거리, 쇼핑, 레스토랑, 나이트라이프(유~후), 숙소의 정보들이

쉽게 정리되어 현지 사진과 함께 생생하게 담겨있습니다.

싱가포르 전역의 최신 지도도 물론 들어있구요,

MRT, LRT 노선도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자유여행 초보자 님들을 위한 항공권 준비, 환전하기, 짐꾸리기 면세점 이용하기에 이르는 정보까지

정말 알찬 구성으로 담겨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며 다음 여행지는 꼭 너닷~!!!  다짐하게 되었네요.

세계 최초의 야간 개장 동물원 나이트 사파리,

16층 높이의 슈퍼트리가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섬 전체가 테마파크라고 해도 좋을 만큼 각종 어트랙션과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센토사 섬~!

기다려. 내가 금방 갈게 ㅎㅎㅎ

무엇보다 싱가포르하면 딱 떠오르는 멀라이언 파크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 꼭 가보고 싶네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 중이신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리나 2020-01-01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읽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