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심 - 돈이 자존심인 시대, 당신의 자본을 극대화하라!
김수영(김부투) 지음 / 경이로움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읽은 책의 제목은 <자본심>입니다.



누구보다 빨리 부의 대역전을 이루는 성공의 비밀이 담겨있다고 해서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함께 읽어볼까요

먼저 지은이 김수영 님은 갓 성인이 되었을 무렵부터 종잣돈 모으기와 부동산 투자에 열중했고,

각종 경제 신문과 경제지, 투자 서적들을 독파하며 관련 지식을 쌓으셨다고 하네요. WOW

21세에 경기도 소형 오피스텔 투자를 시작으로 실전 부동산 투자의 길에 뛰어들어 30대 중반의 나이에 경력 16년차 부동산 투자 고수가 되었다고 하시니..와아~~~~ 진짜 대단하시네요.

자본주의란 말의 뜻 그대로 자본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사회입니다.

여기서 살아남고 앞으로 나아가려면 투자라는 능력을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

이렇게 부자가 되는 길은 크게 3단계로 나뉘어 볼 수 있겠습니다.

1. 최대한 이른 시기에 얻는 돈에 대한 깨달음

2. 제대로 끈기있게 하는 공부

3. 믿음과 용기를 바탕으로 한 실행

이 3단계를 거친다면 여러분도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p6

나도 할수 있어~!! 부자가 되기 위한 3단계,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째, 부자처럼 사고하고 실천하라

-비록 지금은 부자가 아닐지라도 부자처럼 생각하고, 부자가 되는 행동을 하나씩 실천하고 부자 되기를 가로막는 생각과 환경을 스스로 극복하려는 의지를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에서는 "부동산 투자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흠.. 요즘같은 부동산 하락기에도 어차피 역사를 비춰보더라도 "폭락"은 사실 오지 않으니까 일단 소액으로라도 아파트 투자 프로젝트를 시작하라고 강력추천하시네요.

둘째, 부동산 투자를 알면 성공한다

-집을 사는 두려움을 버리고!!,

여러 채널을 통해 부동산 공부를 꾸준히 배우고,

부동산 억제 정책으로 매물이 묶인 시기는 향후 다시 풀릴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잊지말고(지금인가요?!!)

오르내리는 부동산 시장 상황과 관례없이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 방법은 늘있고 찾아내는 것이 나의 몫!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셋째, 실전 부동산 소액 투자가 정답이다

-실전 부동산 소액 투자는 시야를 전국으로 넓히고 다양한 방법으로 투자하는 것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소액의 기준은 1억원 이하의 종잣돈을 말하고 이 투자의 목표는 궁극적으로 서울 상급지 아파트, 더 나아가 건물주 단계까지 가는것이다 라고 하네요. 아, 상상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돈이 자존심인 자본주의 시대, 부자가 되는 것이 정답이 시대에 사는 우리는 경제적 자유를 꿈만 꿀 것이 아니라

"자본으로 구축하는 나만의 당당한 자부심"인 자본심을 먼저 갖춰야 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자.본. 심. 이 세글자는 진짜 잊지말아야겠어요^^

"자본심을 갖추고 투자의 길로 나아가라!!"

생각을 바꾸고 규칙을 배우고, 투자를 실천해 자본심으로!! 부자가 되고 싶은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룰 그날까지 모두 파이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저의 생각과 느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