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스터
카린 지에벨 지음, 이승재 옮김 / 밝은세상 / 2019년 7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책은

꺅-

프랑스 심리스릴러의 아이콘, 카린 지에벨 님의 단편 소설집

[게임마스터] 입니다.


 

카린 지에벨 작가님은 [너는 모른다]를 읽고 반하게 되었는데

정말 마지막 책장을 덮는 순간까지

한시도 긴장을 놓아주지 않는 느와르스릴러? 의 거장이죠.

그래서 이번 신작 [게임마스터] 도 너무 기대되어

책을 받자마자 바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단편소설집이기 때문에 <죽음 뒤에>와 <사랑스러운 공포> 이렇게 2편의 소설이 실려있습니다.

단편이니 분량은 당연히 짧지만

그 몰입감과 여운은 장편 못지 않게 오래가네요. 역시 대작가네요^^

먼저 <죽음 뒤에>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유명 여배우 모르간은 열혈 팬이었다는 생면부지의 남자, 오벵에게서 유산을 상속받게 됩니다.

그 유산은 다름아닌 한적한 시골의 오래된 전원주택이죠.

모르간은 알수없는 호의와 불안한 경계를 느끼며 남편과 함께 그 집에 들어가게됩니다.

빈 집에서 마주친 것은 오직 그녀를 위해 준비된 선물.

"복도 맨 끝에 있는 방이야,

내가 준비한 선물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어"

그의 선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정말 깜-짝 놀랄 반전과 반전이 있답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공포>.

희대의 연쇄살인범이 정신병원을 탈출합니다.

바로 곳곳에 검문소가 설치되지요.

장애우 아이들의 캠프버스는 검문에 걸리지 않고 손쉽게 도시를 벗어나게 됩니다.

배탈이 난 버스기사 대신 왔다는 남자 질은 운전이 서툴고 거칠며

레크레이션 강사 릭은 여러번 통화를 했었음에도 이상하게 목소리가 낯설게 느껴지네요.

인솔교사 소이나는 그런 사소한 일들에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채

그들의 버스는 캠프에 도착하게 되고,

게임은, 우리의 추리는 그때부터 시작됩니다.

두 단편을 연달아 읽고 나면

왜  두 이야기를 이 제목으로 묶어 한권의 책으로 냈는지

알수 있으실 거예요.  게임의 주인은 누.구.인.가

정말 부담없이 후-딱 읽으실수 있어요.

그리고 무지 재미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빠져들고 싶은,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