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뚝딱뚝딱 종이 접기
오규석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우, 오늘의 책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뚝딱뚝딱 종이접기 입니다:)


 

귀여운 신비아파트 친구들 6명과

(신비, 금비, 구하리, 구두리, 최강림, 리온)

신비의 요요, 강림이의 퇴마검 접기도 함께 들어있어요.

그리고 오싹오싹 공포 귀신들 11명? 11 마리?! 와

(양괭이, 각귀, 금돼지, 입질쟁이, 우사첩, 취생, 구미호, 진명, 당목귀, 청목형형, 두억시니..

하하.. 이런 이름들은 다 어찌 지으신걸까요 ㅋㅋ

근데 신기한게 아이들은 이름을 척척 잘 맞추네요 ㅋㅋㅋㅋ)

이 귀신들이 좋아하는 으스스한 소품 접기까지

정말 다양한 접기가 들어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요~~

아..집에 색종이가 없는데.. 일단 문방구부터 가야겠군..

이런 생각은 노노~~~

책에는 디자인 색종이 21매가 함께 들어있어서

따로 색종이를 준비하지 않아도 바로 접어볼수 있답니다

(요즘 세상 진짜 좋아졌네요 ㅎㅎㅎ)

7살, 9살 두아들과 함께 접어봅니다.

종이접기 기초만 알면 누구나 쉽게 접을 수 있어요.

혹시..아..나.. 정말 기초도 모르는데..하더라도 걱정마세요 ㅋ

맨앞 페이지에 계단접기, 안으로 넣어 접기 등

친절한 그림설명이 나와있어 따라서 접기만 하면

누구나 멋진 신비아파트 친구들을 접을 수 있답니다.

이제 아이들이 제법 잘 접네요.

작은손으로 꼭꼭 꾹꾹 눌러서 접고 있는 모습을 보니 세상 귀엽습니다 ㅋㅋ

동생이 모른다 하면 형아가 알려주고..

와우, 이제 정말 다 컷네요 ㅋㅋ

 


접기 뿐만 아니라

귀신미로 찾기, 그림자 연결하기와 같은

간단한 게임도 들어있어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이제 곧 장마도 오는데

아이들과 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