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5 - 열려라! 열 개開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5
시리얼 글 그림,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0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오늘 '마법천자문 5'를 봤다. 

오늘은 손오공이 초석을 찾고, 

대마왕을 막으러 가는 이야기이다. 

그런데 초석은 흑심마왕에게 빼앗겼다. 

그래서 대마왕의 부활을 막으러 갔다. 

하지만 그 때, 

혼세마왕이 천자문 조각을 합쳐서 대마왕이 부활하였다. 

그리고 대마왕이 손오공에게 魔(마귀 마)한자 마법을 써서 손오공이 악마가 될 뻔했다. 

하지만 삼장이 代(대신 대)한자 마법을 써서 손오공과 삼장과 자리를 바꾸었다. 

하지만 魔(마귀 마)마법을 삼장이 걸리고 말았다. 

나는 여기에서 삼장이 불쌍하다. 

왜냐하면 손오공을 구하기 위해서 희생을 하였지만, 

정작 자신이 그 마법에 걸리고 말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삼장이 불쌍하다고 생각한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fhaj 2012-02-17 15: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dndhk wjdghkrgksp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