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물고기 - 2판 Why? 초등과학학습만화 45
김남길 지음, 송회석 그림, 이완옥 감수 / 예림당 / 200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오늘 'why? 물고기'를 읽었다. 

이 책은 물고기에 관해 설명해준다. 

이 책에서는 꼼지와 엄지(항상 나온다.)가 나온다. 

그리고 교수님도 나오고 외계인(이름을 까먹었다.)가 나온다. 

그 외계인은 주인의 명령을 받고, 지구로 내려온다. 

명령은 '물 속에 사는 생명체를 구해오라'는 것이다. 

그래서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간다. 

그런 후, 교수를 만나 물고기의 대해서 공부한다. 

그리고 물고기의 대해서 배운다. 

이 책은 정말 좋은 책이다. 

물론 '와이...'책은 모두 좋은 책이다. 

왜냐하면 모두 지식을 쌓아주기 위해 쉽게 만화로 만든 책이기 때문이다. 

나는 앞으로도 열심히 '와이...'책을 읽을 것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기숙 2012-11-23 16: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why?책은저도좋아요 ㅋㅋㅋ
답변임ㅋㅋㅋ

안도균 2012-11-23 16: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이기숙님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