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내 인생을 바꾼 한 권의 책
잭 캔필드.게이 헨드릭스 지음, 손정숙 옮김 / 리더스북 / 200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인생에서 성공한 유명한 사람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절을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준 책들 여러 많은 사람들의 짧은 글로 쓰여져 한권의 책이되었다.

이 책의 주인공들은 자신의 인생을 바꿔준 책을 소개하면서 힘든 시절을 회상했다.

48명의 명사들이 추천해 주는 책 그들의 파란 만장한 인생을 옆보는 재미와 많은 책을 소개받는 재미가 있다. 한권 한권의 책을 만날 때 마다 감탄스러웠다. 같은 책을 읽어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흘려 버리고 덮어지는 책도 있듯이 주인공들은 책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다. 책에서 주는 교훈을 받아들이고 발전시켰으며 노력하여 성공적인 인생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생각해 보았다. 그렇다면 과연 나에게는 인생을 바꿔준 책이있는가? 하고 이렇게 거창한 질문을 던지고 난 내 머리에 떠오르는 책 [준비된 행운]이란 책이다. 이 책을 통해서 많은 깨달음을 가졌고 그리고 노력하는 내 모습을 발견했다.

 

책 한권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게 되고 또 그들의 인생을 바꿔준 책을 소개 받으면서 내인생도 뒤돌아 볼수있게 만들어 준 책. 이런 책 한권은 책꽂이에 꽂아둔 내가 오늘은 참 기뜩해 보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