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어깨 무릎 발 키다리 아기동요 보드북 1
조수진 그림 / 키다리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요 책은 노란 바탕이~~ 눈에 확 들어오는 보드북이랍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유아기때 보여주기 좋게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 좋네요.

머리,어깨,무릎,발 모두 신체 부위를 표시하는 단어들이에요.

이 단어들이 모두 모여서 제목을 이루고 있네요~

표지의 재롱둥이 아이를 보니 장난기 많은 우리 아이가 떠오른답니다.

정말 안을 열어보니 글밥이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머리, 어깨, 무릎, 발 등의 단어들만 계속 그림과 함께 등장한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뒷표지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동요가 함께 있어요..

아하~~ 그렇구나하고 깨닫는 순간이었어요.

이 책은 재미있는 신체에 대한 소개 동요를 아이에게 노래를 부르면서 보여줄 수 있는 그림책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다는 거죠.

어릴 적 많이 익숙한 동요이기에 금방 아이에게 노래를 불러 줄 수 있었어요.

아이가 그림과 더불어 동요를 함께 들으며 신체 부위에 대해

쉽게 인지할 수 있다는 면에서 아이의 오감도 자극하고~ 유익한 학습도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요런 동요놀이 그림책 시리즈가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아이랑 그림과 함께 동요도 불러주면 엄마의 사랑도 듬뿍 느끼면서 책에 대한 재미에도 빠지지 않을까 싶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