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동요 - 영어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보여주고 들려주는 CD북 - 보들북~~ 영어동요!!



 

아이들을 키우면서 다양한 음악들을 들려주게 되는데..

아직까지 영어동요는 들려주지 못하고 있었답니다!!

그러다가 만나게 된 것인 보들북 영어 동요에요..

이래저래 아이를 낳고 난 뒤에 산책들 중에 삼성출판사 책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다양한 책이 나오기 때문이 아닌가 싶었고!!

특히 요 동요는 총 50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하니

다양한 동요를 만나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선택했네요..

우선 꼼꼼하게 CD도 안전하게 케이스에 들어있구요..

표지도 알록달록해서 아이의 시선을 잡기에 그만인거 같아요..

아이들의 반응이 좋은 노래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우리 아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도레미송, 알파벳송, 작은별, 리틀인디언 등.. 유명한 곡들도 많고..

아이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에 나오는 똑같은 영어동요도 있어서

우리 아이의 반응은 인기 만점이었어요..

50곡 가운데 조금 낯설지만 반응이 좋은 곡도 있더라구요..

제가 아이랑 같이 들으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모 통신사 광고의 비비디 바비디부~~요게 동요였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아이도 좋아하던 광고였는데~~ 들려주니 더 좋아하네요..^^

 

악보도 있어서 나중에 아이가 크면 같이 피아노 건반을 쳐보아도 좋을 듯하고..

알록달록 그림과 함께 율동이 그려진 페이지도 있어서

아이랑 율동을 따라하면서 리듬감을 타봐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영어동요 처음인 분들은 하나씩 마련하시면 좋을 듯해요..

 

 

우리 아이는 영어동요들려주었더니 손뼉치며 즐거워하네요..

같이 박수치라고 할 정도로 영어동요를 좋아하는 만큼

우리 아이는 요 책에 매력에 빠진 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