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미키루크 > 오히려, 멋있는 남자가 되는 법
이런 남자 제발 만나지 마라
김지룡.이상건 지음, 핫도그 그림 / 흐름출판 / 2006년 2월
평점 :
절판


김지룡, 이상건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사람이다. 예전에 두 사람이 낸 책으로 <상식과 법칙은 엿 바꿔 먹으라고 해라(?)>라는 책이 있었는데 그 책도 샀다. 그 당시에는 김지룡 씨 때문에 샀지만 이번엔 이상건 씨가 같이 있어서 샀다. 이상건 씨의 최근의 두 책 <부자들의 개인도서관>이나 <돈버는 사람은 따로 있다>라는 책은 무척 훌륭하다.

이 책은 '옷'이라는 이벤트도 있다. 옷도 꽤 괜찮다.

이 책을 읽게 된 계기는 저자 때문이기도 하지만 참고를 하고 싶었다. 이젠 젊지도, 총각도 아니지만 낭만을 가지고 싶었다. 나름대로 화려한, 재미나는 20대를 보냈지만 낭만과 로맨스를 가지고 살고 싶다.

버트란드 러셀도 늙어죽을 때까지 '사랑'을 제일로 생각했다. 그 다음이 지적호기심의 충족이었다.

최근 2년 가까이 바쁘다는 핑계로 리뷰를 거의 못 썼다. 예전에는 경제경영, 재테크 서적에 대한 리뷰를 꽤  썼는데 말이다. 이 책은 총각들이, 나름대로 잘 나가는 총각들이 읽으면 무척 도움이 될 듯 하다. 물론 남자들의 시각에서 쓴 책이긴 하지만, 이 책은 단순한 연애론을 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성공'에 대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이론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산전수전 겪은 저자들의 경험에서 나오는 책이다.

아무래도 여자들이 많이 보겠지만, 오히려 남자들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다. 재미있게 썼고, 도움이 되는 내용도 꽤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