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는 너를 본다 미드나잇 스릴러 시리즈
클레어 맥킨토시 지음, 공민희 옮김 / 나무의철학 / 2017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플롯과 아이디어는 아주 마음에 들었다

재미도 있었다


감점한 포인트

1. 초반 전개가 좀 느려서 시작하는 단계에서 조금 힘들었다

2. 범인을 너무 일찌감치 눈치챘다 (범인을 일찍 알아도 재미에 문제가 없는 내용과 있는 내용이 있는데 이건 후자라)

3. 켈리가 싫었..(자기보다 더 힘든 일을 겪은 남에게 감놔라 배놔라 혼자 흥분하고 실망하는 오지랖은 싫다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