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처음 읽는 아프리카의 역사
루츠 판 다이크 지음, 안인희 옮김, 데니스 도에 타마클로에 그림 / 웅진지식하우스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단점이 있었다

별이 후한 내가 세개 밖에 못준 가장 큰 이유는 읽기가 힘들었다는 점 때문


어려운 내용이라서가 아니라 매우 개인적인 스타일의 서술이라서 흐름과 내용을 이해하기가 힘들었다

그런면에서 체계적인 서술을 하는 통아프리카가 개인적으로는 훨씬 잘읽히고 이해도 잘갔다

장점은 실제 아프리카 사람들의 목소리를 많이 실었다는 점

작가의 어떤 말보다 그 사람들의 말이 더 울림이 있다는 것을 작가도 잘 알기에 이만한 비중으로 실었을 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