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더 헤지혹 3 : 엔젤 아일랜드를 수호하라 소닉 더 헤지혹 3
이언 플린 지음, 트레이시 야들리 그림, 김래경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해피북스 투유의 신간 <소닉 더 헤지혹 3>에 대해서 나눠 보려고 해요.


네오 메탈 소닉은 소닉의 빠른 스피드와 닥터 에그맨의 탁월한 지능을 갖춘 것도 대단한데 그 어떤 공격도 파괴할 수 없는 금속으로 무장했어요.

저라면 이 정도면 만족하고 남을 것 같은데 네오 메탈 소닉은 만족하지 않았네요. 그는 더욱 강력해지기 위해서 엔젤 아일랜드를 점령했어요. 상황이 이렇게 돌아가니까 에이미는 서둘러 소닉과 친구들을 호출했어요.

그들은 레지스탕스 사령부에 모였어요. 그들은 빼앗긴 엔젤 아일랜드를 되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작전에 돌입하게 돼요.

과연 소닉 VS 네오 메탈 소닉 둘 중 누가 더 강할까요?


둘의 대결만으로 자녀의 몰입감이 엄청난데 그 치열한 전투가 끝날 때 예상하지 못했던 또 다른 강력한 적이 출현하더라고요. 궁금하는 분들은 책으로 직접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두께가 상당히 얇은 편이지만 박진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상황 전개로 인해서 상당히 흥미롭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아마 소닉 팬이라면 만족할 책이라 생각돼요.

어릴 적에 소닉을 게임으로 접했어요. 이제 애니메이션 영화와 만화로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책을 읽고 게임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소닉과 테일즈, 너클즈, 에이미의 스토리에 대해서 나누고 공감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소닉과 친구들이 펼치는 상황이나 대결의 결과 등에 대해서 나누고 공감하는 즐거움을 하나의 앨범처럼 자녀와 함께 나눌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