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 피카 그림책 21
마리나 루이스 지음, 공경희 옮김 / FIKAJUNIOR(피카주니어)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피카주니어의 신간 <시간이 지나면>에 대해서 나눠 보아요.



우리는 어릴 적에 우리의 삶에 대해서 매우 길게 느꼈던 것 같아요. 성인이 된 후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니까 어린 시절에 생각했던 것과 달리 지나칠 정도로 빠르게 흘러가더라고요.



이 책의 주인공도 자신의 시간이 너무 느리게 간다고 생각하는 소녀더라고요.



저자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시간 안에서 만들어 낼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참 따뜻하고 친근하게 느껴질 정도로 표현해 놓았더라고요.

저자는 단순하게 시간의 흐름 안에서 표현해 놓지 않고 기다리는 시간 동안 성장하고 변화해 나가는 모습을 그려놓았어요. 저자는 이 과정 가운데 생각지 않은 놀라운 변화의 힘에 대해서 소녀의 눈을 통해서 보여주세요.

소녀는 기다림의 시간 안에서 불안, 기대, 실망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 과정 속에서 어린 독자들 역시 자연스럽게 기다림의 과정에서 경험했던 자신의 감정을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시간은 감정적인 성숙해 지고 더 넓은 시각으로 세상을 이해하고 바라볼 수 있게 돼요.


어린이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서 기다림 안에서 자신만의 빛나는 모습들으로 성장하고 성숙해져 나아지는 것을 발견했으면 좋겠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주관적인 서평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