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 너두 경매 할 수 있어! - 건축학을 전공한 아나운서의 부동산 투자 스토리
이현동 지음 / 새빛 / 2025년 1월
평점 :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새빛의 신간 <야, 너두 경매 할 수 있어!>에 대해서 나눠 보려고 해요.

저자는 흙수저나 금수저 가운데 어느 한 쪽에 속하지 않고 그저 열심히 살아온 분인 것 같아요. 저자는 아나운서, 작가, 교수, 요식업자 등 끊임없이 변신해서 경매 고수의 자리까지 이르게 되었어요. 저자도 처음에 일반인으로 경매에 관심을 가지고 시작하셨더라고요.

코로나19 이후 계속되는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N잡러에 대해서 도전하고 노력하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어요. 아마 이 가운데 경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매우 많을 것 같아요. 이 책은 그들에게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통로로 작용할 것 같아요.
저자는 자신의 도전기를 차근차근 여러 사례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해 주기 때문에 경매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기대감과 자신감을 불어 넣을 것 같아요.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스는 경매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한 팁이예요. 독자들이 저자의 가르침에 따라서 준비하고 성장해 나가면 언제나 이전보다 더 멋진 모습을 상상하게 될 것 같아요.

끝으로 저자는 중간마다 충분하게 설명해 주고 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도 자세하게 전달해 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주관적인 서평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