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에 읽는 재클린의 가르침 - 다시 태어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지적인 대화
임하연 지음 / 블레어하우스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책의 제목은 블레어하우스의 신간 <서른에 읽는 재클린의 가르침>이예요.

 
우리의 삶은 선택의 연속이라고 생각해요. 이 책의 저자는 독자들에게 자신의 삶 속에서 선택해야 될 상항 가운데 누군가 세워놓거나 지향하려는 기준보다 자신만 삶을 살아가라고 말하고 있어요. 나이 서른은 삶의 무게감, 다양한 감정들, 그리고 어떻게 우리의 삶을 살아갈 것인지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이 책은 이 시기에 자신의 삶에 대해서 다시금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이끌어 주기 때문에 너무 유익한 것 같아요.




우리의 삶은 선택의 상황 가운데 불안정성을 경험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때 우리는 불안정성에서 어떻게 자기 자신을 잘 추스르고 또 앞으로 나아가야 될지 난감한 것 같아요. 우리는 삶의 선택을 적용하기 위해서 단호함, 과감함, 자신의 기준을 선택하고 실천해 나가야 해요.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우리의 삶에 조언과 지혜를 가져다주는 책이라 나침판과 같은 역할을 해 주세요.




우리의 삶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는 이 시간을 통해서 자신에 대해서 잘 파악하고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찾고 한 걸음씩 나아가야 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