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종족의 탄생 4 : 타오르는 별 전사들 5부 종족의 탄생 4
에린 헌터 외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눌 책의 제목은 가람어린이의 신간 <전사들 종족의 탄생 4 : 타오르는 별>이예요.


책 속에 많이 고양이들이 매우 많았어요. 책의 초반에 다소 혼란스럽더라고요. 이것도 잠시더라고요. 책의 이야기에 빠져 고양이들의 이름이 어느 순간 외우고 있더라고요.

첫 번째 대전투가 끝난 후 나무 네 그루를 피로 물들고 아끼는 친구와 가족을 잃고 큰 슬픔 가운데 잠겼어요. 두 무리는 휴전을 맹세하지만 그들의 다짐만으로 그들 간에 평화와 생존을 보장할 수 없어요.

클리어스카이는 험한 외눈박이 떠돌이에게  숲을 빼앗겼어요. 거기다가 치명적이고 신비로운 질병이 황무지와 숲을 덮치고 말았어요. 그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란 타오르는 별을 찾아야 해요.



산 속 동굴에서 오래 살아 온 부족 고양이들은 점차 먹잇감을 구하기 힘들어지기 시작했어요. 어느 날 스톤텔러는 꿈에서 환영을 보았어요. 이 후로 스톤텔러는 고양이들에게 태양의 흔적을 찾아 떠나라고 했어요.

먹이를 충분히 먹지 못해 세상을 먼저 떠난 여동생 남은 어린 동생과 엄마, 다른 고양이들을 위해 산 속 동굴에 남기로 한 그레이윙 그리고 새 보금자리를 찾아 셰이디드모스를 따라 떠나기로 한 한배 형제 클리어스카이 남은 고양이들과 떠난 고양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떠난 고양이들은 여러 위험들을 이겨내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게 될 것인가?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