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포기하지 않아! 국민서관 그림동화 279
매슈 워드 지음, 스콧 매군 그림, 서남희 옮김 / 국민서관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눌 책의 제목은 국민서관에서 출판한 신간 <절대 포기하지 않아>예요.



이 책은 새 삼총사의 도전이야기예요. 새 삼총사는 늘 함께 다녀요. 그들에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었어요. 바로 그들은 날개를 가지고 있었지만 날지 못해요.

그들은 늘 하늘을 마음껏 날고 있는 친구들을 그저 바라만 보아야 했어요. 놀랍게도 그 장면을 바라보는 그들의 표정에는 조금도 근심과 걱정이 없었어요. 사실 그 장면을 바라볼 때마다 그들은 얼마나 다른 친구들처럼 하늘을 마음껏 날고 싶었겠어요. 이런 우리의 걱정과 달리 그들의 표정은 매우 밝았어요.

그들은 남모르는 비밀이 있는 것일까요?



그들은 아주 오래 전에 개봉한 영화 클러닝을 연상시켜 주었어요. 그들은 하늘을 나는 것에 대해서 포기하지 않았어요. 실제로 그들은 하늘을 날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어요. 자녀가 그들을 바라보면서 포기하지 않는 게 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해서 배웠으면 좋겠어요. 사실 많은 자녀들이 자신의 꿈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잖아요. 뿐만 아니라 오늘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어요.

그들은 하나같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당장 결과라는 열매가 주어지지 않을 때 몇 실패하게 되면 결국 포기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책은 오늘 우리에게 포기하지 않는 게 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해서 가르쳐 주는 책이예요.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이 책을 통해서 자신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함께 나누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