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한 꼬집을 넣으면 국민서관 그림동화 276
배리 팀스 지음, 티샤 리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국민서관에서 출판한 신간<사랑 한 꼬집을 넣으면>에 대해서 나눠보려고 해요.


 


책 속에 할머니와 소년이 함께 등장해요. 두 사람은 음식을 만들고 있어요. 그 안에 뿌리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나오게 만드는 특별한 재료를 한 가지 넣었어요.



<사랑 한 꼬집을 넣으면>은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 놓았어요. 다만 이 책은 거창하고 뭔가 대단한 사랑을 말하고 있는 게 아니라 우리 주변에 아주 작은 사랑을 뿌렸을 때 일어나게 되는 놀라운 변화에 대해서 이야기 해 주고 있어요.



비가 와서 밖이 우중충할 때 마법의 가를 한 꼬집 솔솔 뿌리니까 절로 미소가 나네요. 입맛을 잃은 사람에게 마법의 가루를 넣은 쿠키 한 개를 주니까 입맛을 되찾아주네요. 축하할 일이 있다면 함께 모여 즐길 때 도움받을 수 있어요. 웃을 일도 없고 마음이 아파서 누구에게 나누어 줄 사랑이 없을 때 아주 조금의 마법 가루를 나눠 주면 기운이 솟아나네요.


 


과연 마법의 가루는 뭘까요?

마법의 가루가 들어간 음식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어떻게 해야 더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