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빈 크루의 좌충우돌 지구별 여행 - 멜로우빈 감동 성장 이야기
최지희.멜로우빈 지음 / 사이언스주니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나눌 책은 사이언스 주니어에서 출판한 신간 컬러닝북<멜로우빈 크루의 좌충우돌 지구별 여행>이예요.



<멜로우빈 크루의 좌충우동 지구별 여행>은 멜로우빈 크루가 지구별 여행을 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이야기를 동화 형식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 속에 담겨 있는 각 스토리마다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어요.


<멜로우빈 크루의 좌충우돌 지구별 여행>은 자녀와 함께 책을 읽은 후 미술로 독후 활동까지 한 번에 하길 원한 분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점이 아무래도 컬러링 북의 매력이잖아.

책의 시작은 루비가 자신만의 공간을 찾기 위해서 콜로 행성을 여행하기 시작했어요. 콜로 행성에는 멜로우 빈이라는 특별한 씨앗들이 살고 있어요. 멜로우빈들은 각자 가진 취미를 즐기며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그들 가운데 옐리는 새로운 것을 탐험하길 좋아했어요. 그들은 새로운 여행을 떠났어요.

그 순간 마왕 부대가 콜로 행성을 침투했어요. 그들의 목표는 분명 멜로우 빈들의 감정 씨앗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차지하는 것이었어요. 이 과정에서 감정 타워가 무너지고 말았어요. 그러자 행복했던 그들의 감정들이 사라지기 시작했어요. 다들 절망에 휩싸이고 말았어요. 이때 구조대원 루리와 레리가 어린 멜로우빈을 구하러 왔어요. 그제야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멜로우빈 친구들과 함께 펫봄 친구들이 지구에 도착했어요. 하늘을 날아다니던 비행 자동차도 안전하게 착륙했어요. 이제 야옹씨의 도움으로 지구 생활을 시작해 보려해요.

과연 그들은 지구에서 잘 적응해 나갈 수 있을까요?

멜로우빈 친구들이 처음 도착한 곳은 인스타그램이였어요. 다양한 영상들과 고민들이 공유되고 있었어요. 그들의 눈에 스마트폰에 담긴 세계가 신기했어요.

과연 멜로우빈 친구들의 지구별 여행은 어떻게 마무리될까요?

여러분도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를 입고 손으로 책을 칠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래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