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이 내리면 곰돌이 푸 그림책
캐서린 햅카 지음, 페데리코 만쿠소 그림, 서지희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람들을 받고 있는 주인공에 대한 그림책 시리즈 가운데 한 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여러분께서 잘 알고 있듯이 곰돌이 푸는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죠. 이번에 디즈니 곰돌이 푸 그림책 시리즈가 우리 곁을 찾아왔어요.바로 디즈니 곰돌이 푸 그림책 시리즈예요.

 

오늘은 디즈니 곰돌이 푸 그림책 시리즈 가운데 <곰돌이 푸 첫 눈이 내리면>에 대해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어 보려고 해요.



이번 곰돌이 푸 그림책 시리즈를 보니까 다양한 캐릭터가 조화롭게 어울러져 너무 좋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어린 독자들이 읽으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가 쌀쌀해 지니까 크리스토퍼가 곧 눈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어요. 옆에서 크리스토퍼의 이야기를 듣은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는 순간 알쏭달쏭해졌어요.

 

곰돌이 푸는 "과연 눈이 온다는 게 어떤 느낌일까? "에 대해서 너무 궁금했어요. 자신의 사랑스러운 숲 속 친들에게 물어보기로 했어요. 곰돌이 푸는 열심히 자신의 정원을 돌보는 래빗부터 시작해서 아울, 타거, 래빗 순으로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물어보았어요. 친구들은 각자 나름대로 곰돌이 푸의 물음에 대해서 답을 주었어요. 하지만 그들의 답변은 곰돌이 푸의 마음을 만족시켜주지 못했어요. 그러던 중 하늘에서 차가운 무언가가 흩날리기 시작했어요. 이때 비로소 곰돌이 푸와 친구들은 첫 눈이 온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어요.

 

과연 첫눈을 맞이한 푸는 어떤 감정을 느꼈을까요?

 

곰돌이 푸가 처음으로 경험한 눈에 대한 느낌을 잘 표현해 놓았어요. 곧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눈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나누기 위해서 준비하고 계신가요?

 

이번 겨울은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곰돌이 푸 첫 눈이 내리면>으로 눈에 대한 서로 생각과 느낌을 나누며 기대하는 마음으로 겨울을 준비하고 눈을 맞이할 준비를 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린 곰돌이 푸 그림책 시리즈는 겨울 첫눈의 설렘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 <첫눈이 내리면>, 짙푸른 밤하늘의 비밀에 대해서 나눌 수 있는 <별이 빛나는 밤>, 온통 푸르륵으로 가득한 <정원에서의 하루> 까지 추운 겨울을 지나 새싹이 움트고 과실이 맺혀 수확의 계절과 다른 스토리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