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발명 발견 아틀라스 세상의 모든 지식
티아고 드 모라에스 지음, 신인수 옮김 / 사파리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안녕하세요.

 

이번에 사파리 출판사에서 지도로 만나는 인류의 위대한 발명과 발견 그리고 탐험을 12가지 주제로 담아 놓은 멋진 신간이 출판되었어요. 바로 신간 <세계 발명 발견 아틀라스>이예요.



자녀와 함께 지도를 통해서 세계를 여행하면서 곳곳에서 발견된 발명품을 보았어요. 아무래도 자녀와 함께 발명품이 발견된 나라를 지도로 보니까 마치 자녀와 함께 부루마블 게임을 하듯이 재미있었고 여행하는 듯 느낌도 받았어요.

 

<세계 발명 발견 아틀라스>는 음식을 시작으로 의학, 과학의 발명, 그리고 우주의 발견까지 12가지 주제의 발명품과 발견의 순간을 함께 담아 놓았어요. 그래서 책 속에 담겨있는 12까지 발명품이 발견되는 순간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고 당시 감동적인 순간이 더 마음에 와 닿았으면 머리 속에 더 오랜동안 기억될 것 같아요.


과학기술, 음식, 지구, 의학, 스포츠, 예술, 우주, 건축, 보이지 않는 세계, 과거, 바다, 생각까지 다양한 분야의 발견과 발명을 보니까 조금도 지루하지 않았고 오히려 다채로워서 더 좋았어요.

 

이 책은 첫 페이지부터 읽어도 좋고 아니면 자녀가 좋아하는 분야, 탐험하고 싶은 나라를 골라서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자녀가 선택한 주제나 나라와 관련된 역사와 흐름에 대해서 눈으로 보고 입으로 관련 이야기를 읽으며 매우 유익했어요.

 

자녀와 함께 한 권의 책으로 지도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세계 곳곳에서 발견된 다양한 발명품이 발견되는 과정과 관련된 나라의 역사에 대해서 함께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