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퀀텀점프
김형준 지음 / 마인드셋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우리는 삶을 살다보면 불연듯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 지에 대해서 많이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런 고민은 나이를 먹거나 가정을 갖게 되면 더욱 심해는 것 같아요.\


이때 우리는 자신보다 더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놓은 책을 보게 되면 좋은 방법을 많이 얻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에게 마인드 셋에서 출판된 신간<부의 퀀텀점프>을 나눠 보려고 해요.



저자의 이야기를 잘 이해하기 위해서 책의 구성에 대해서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1장. 가난을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

2장. 평범한 청년이 1억원을 벌 수 있었던 구체적인 방법

3장. 성공한 사람 대부분이 실천하는 방법

4장. 퀀텀점프하고 싶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사실


위와 같이 책은 총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저자는 책의 앞부분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 꺾었던 결핍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주세요. 왜냐하면 결핍은 자신의 어려유 상황을 돌파하고 싶은 의지를 갖게 해 주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기 때문이예요.


물론 결핍은 우리를 깊은 절망의 상황 가운데로 강하게 몰아넣기도 해요. 다른 한편으로 앞서 언급해 듯이 지금의 상황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강력한 의지를 갖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해요.


저자는 우리의 경험에 대해서 끌어당김의 한 방법이라고 제시해 주세요. 아무리 좋은 내용이라도 우리가 삶 속에서 배운 내용을 실천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작은 실천을 해 보았어요.


예를 들면 저자가 제시해 준 대로 매일 하루를 시작하면서 실제로 할 수 있는 작은 목표를 정해 보았어요. 이후 저는 목표를 읽은 후 하루를 시작했어요. 이 외에도 저자가 실천해서 월 억대 수익을 갖게 해 준 모닝 5분 루틴과 30포인트 챌린지 또한 적용해 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저자는 각자 자신의 목표를 최대한 구체적으로 적으라고 애기해 주세요. 이어서 저자는 많은 씨앗을 뿌리라고 제시해 준 지혜를 다시 한 번 새겨 보았어요.


이 책을 다 읽은 저자가 제시해 준 내용을 보다 더 알고 싶고 적용해 보고 싶어서 저자의 교육 영상 및 유투브도 함께 찾아 보았어요. 저는 아직 시작단계이지만 저자의 삶에서 터득한 지혜를 잘 적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영업하는 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목표를 성취하길 원하는 분 들에게 이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