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시 1 :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 벳시 1
샐리 가드너 지음, 닉 말런드 그림, 최정임 옮김 / 봄이아트북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녀들의 상상력을 높여주는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책의 제목은 <벳시 1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이예요.



이 책의 주인공 벳시 8살된 소녀예요. 벳시는 인간 아빠와 인어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안타깝게도 벳시는 엄마의 사랑을 많이 받으며 성장해야 되지만 함께 살 수 없었어요. 놀랍게도 벳시는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도 외롭거나 슬프지 않았어요. 벳시가 참 대견스러운 것 같아요.



벳시의 아빠는 카페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드셨어요.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많은 사랑받는 분이셨어요. 이런 마음이 저희 자녀에게도 전달되었나봐요. 벳시의 아빠가 만드신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하네요.


자녀와 함께 벳시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읽어나가다보면 어느덧 알비 공주에 대한 이야기가 등장해요.



알비 공주는 이복동생 올라프 공주의 마법에 의해서 두꺼비가되고 말았어요. 그녀는 벳시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어요.


벳시는 이복동생 올라프에 의해서 두꺼비가 된 알비 공주를 구하기 위해서 아빠, 엄마, 곡예단 단장 미스터 타이거와 그의 곡예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돼요.


과연 벳시는 그들과 함께 어떤 모험과 여행을 떠나게 될까요?


지금 이야기만으로 저자의 상상력이 놀라운 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들의 여행과정 속에 지금보다 더 참신한 소재들이 등장할 것 같아요. 그래서 음식의 맛있는 양념처럼 이야기를 상당히 흥미롭게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것 같아요. 이와 같이 저자의 상상력은 마치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어두운 길을 환하게 비춰 주는 가로수와 같은 역할을 해 주는 것 같아요.


자녀와 함께 책을 보는 내내 즐겁고 재미있어요. 자녀가 앞으로 출판될 2편과 3편도 너무 기대하네요.


여러분 사랑하는 오늘 한번 자녀와 함께 <벳시 1: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을 통해서 저자의 기발한 상상력 위에 쓰여진 놀랍고 신비한 세계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