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벳시 1 :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 ㅣ 벳시 1
샐리 가드너 지음, 닉 말런드 그림, 최정임 옮김 / 봄이아트북스 / 2023년 2월
평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녀들의 상상력을 높여주는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책의 제목은 <벳시 1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이예요.
이 책의 주인공 벳시 8살된 소녀예요. 벳시는 인간 아빠와 인어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안타깝게도 벳시는 엄마의 사랑을 많이 받으며 성장해야 되지만 함께 살 수 없었어요. 놀랍게도 벳시는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도 외롭거나 슬프지 않았어요. 벳시가 참 대견스러운 것 같아요.
자녀와 함께 벳시의 이야기를 흥미롭게 읽어나가다보면 어느덧 알비 공주에 대한 이야기가 등장해요.
벳시는 이복동생 올라프에 의해서 두꺼비가 된 알비 공주를 구하기 위해서 아빠, 엄마, 곡예단 단장 미스터 타이거와 그의 곡예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돼요.
과연 벳시는 그들과 함께 어떤 모험과 여행을 떠나게 될까요?
지금 이야기만으로 저자의 상상력이 놀라운 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들의 여행과정 속에 지금보다 더 참신한 소재들이 등장할 것 같아요. 그래서 음식의 맛있는 양념처럼 이야기를 상당히 흥미롭게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것 같아요. 이와 같이 저자의 상상력은 마치 한번도 가본 적 없는 어두운 길을 환하게 비춰 주는 가로수와 같은 역할을 해 주는 것 같아요.
자녀와 함께 책을 보는 내내 즐겁고 재미있어요. 자녀가 앞으로 출판될 2편과 3편도 너무 기대하네요.
여러분 사랑하는 오늘 한번 자녀와 함께 <벳시 1: 미스터 타이거와 푸른 달>을 통해서 저자의 기발한 상상력 위에 쓰여진 놀랍고 신비한 세계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