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숲 정원사 컬러링북
레지나 지음 / 우리학교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녀와 함께 집으로 배송된 우리학교 출판사에서 출판된 신간 컬러링북 <달 숲 정원사 컬러링북>을 펼쳐봤어요.

 



 

집으로 배송된 제품의 곁표지를 보니까 첫 인상이 좋네요. 우선 화려한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그림도 눈길을 사로잡더라고요.

자녀와 함께 기대하는 마음으로 책의 첫 페이지를 펼쳐 보았어요.

아주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등장하더라고요. 함께 등장하는 책의 배경이 추운 겨울을 지나 밝고 화창하게 맞이해야 할 봄을 상징하는 것 같아요. 그에 걸맞은 수많은 꽃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요. 앞서 귀여운 토끼와 봄을 미리 보여주듯한 배경이 너무 조화롭게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사랑하는 자녀 와 함께 따뜻한 봄날을 기대하고 계절에 걸맞은 색상으로 채우며 매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만들어줘 감사해요.

책 속에 담긴 그림이 너무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어린 자녀가 색칠하기 어렵지 않고 따라 그리기도 너무 적절한 것 같아요.

요즘들어서 부쩍 자녀가 그림을 그리거나 따라 그린 후 색칠하길 너무 원해요. 자녀의 마음을 충족시켜주고 싶어서 컬러링을 신청했어요. 이게 컬러링북의 매력인 것 같아요.

 

 


 

요즘 추운 날씨가 집에만 머물게 되는 것 같아요. 상황은 그렇지만 앞서 말씀드린 장점들만으로도 충분히 얼어붙은 우리의 마음에 기쁨을 주고 마음의 여유를 갖게 해 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