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양장) - 판타지 제국을 구할 전설의 왕관을 찾아서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늘 여러분과 함께 나눌 책은 사파리 출판사에서 출간된 신긴 <제로니모 환상모험> 예요.


 

처음 책을 받았을 때 책 곁표지부터 중간중간글씨체와 그림체가 정말 화려하더라고요. 하지만 두깨로 인해서 순간 자녀가 읽을까 염려스러운 마음이 들었어요.


 

막상 자녀의 손으로 넘어가는 순간 괜나 걱정을 했더라고요. 오히려 책 속에 담긴 내용이 지루하지 않고 정말 재밌더라고요.


 

이번 30권은 화합의 보석을 도난당한 내용으로 시작해요. 보석이 만들어진 시기는 판타지 세계가 시작하던 시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만큼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이런 정에 사라진 보석은 단순히 아주 오래된 보석의 의미를 넘어 상징적인 보석이었어요. 그런데 절망적이게도 도둑에 대해서 아무런 단서도 발견할 수 없었어요. 그러니까 여왕님의 근심과 백성들의 걱정과 염려가 얼마나 켰겠어요.


 

자녀와 함께 책을 열심히 읽는데 절반이 넘어간 후 판타지 제국의 왕관으로 향하는 길에 오솔길 7개의 시험을 통과해야 난관을 만나게 되요. 한명의 승리한 자만이 갈 수 있는 길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과연 진정한 승자는 누구일까요?


 

이 책은 요즘 시중에 만나는 책들과 다른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해ㅛ. 이 책은 거친 단어나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지 않아요. 뿐만 아니라 자극적인 내용들도 없어요. 놀랍게도 이 책은 깊은 맛을 내는 국물과 같은 잔잔한 감동이 있고 책을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게 만든 매력이 있어요. 뿐만 모험, 용기, 희망 등에 대한 여운을 느끼게 만드는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러분도 자녀들과 맛보시길 바래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