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걸즈 1 - 초아, 아이돌이 되다! 급식걸즈 1
진영옥 그림, 최재연 글, 급식걸즈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자녀와 함께 샌드박스스토리에서 출간된 <급식걸즈 1권>을 보았어요. 이 책은 급식왕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로부터 파생된 이야기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급식걸즈라는 책의 제목을 처음 들어보았어요.

 



 

이 책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실제로 등장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책 속에는 주인공 초아, 초아를 아주 사랑하는 친구들 (반희, 반통, 라이), 같은 소속사 호찬과 소속사 사장이 등장해요.

 


초아는 가수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었어요. 초아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부모님의 품을 떠나 서울로 올라와 급식왕 학교에 입학했어요. 봉엔터테이먼트에서 연습생으로 들어가 자신의 꿈을 위해서 준비했어요.

 


초아는 열심히 노력해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드디어 얻게 되었어요. 하지만 초아에게 어렵게 찾아온 데뷔 기회가 사라질 위기 가운데 놓이게 되었어요.

 


과연 초아는 자신의 꿈을 멋지게 이룰 수 있을까요?

 


급식걸즈는 그림과 내용을 참 재미있게 구성해 놓았어요. 우리도 초아와 같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 과정 가운데 뜻하지 않게 어려운 일들을 겪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책의 장점은 일상 속에 겪을 있는 소재를 이쁜 그림과 재미있는 이야기라는 구성에 의해서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예요.

 


 


초아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멋진 것 같아요. 우리 자녀들도 어두운 터널을 멋지게 통과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친구들에게 이 책을 추천해 주고 싶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