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줄리아 도널드슨 지음, 샤론 킹 차이 그림 / 사파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여러분과 나눌 책은<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예요.  이 책은 사파리 출판사에 출판된 신간이예요. 

 

집으로 배송되어 받은 책을 보고 받은 첫 인상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왜 책의 제목이 상상 가득한 세상인 알겠더라고요. 

예를 들면 개구리의 모습이 너무 귀엽게 오려져 있어요. 자녀가 귀여운 색상, 그림, 마치 작가가 옆에서  이야기하는 듯한  장난기 섞인 말투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책 속에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색감으로 그려진 그림들을 볼 수 있어요. 

 


이 책의 매력은 수채화 물감과 스케치북을 꺼내서 책 속에 그려져 있는 아름다운 색감으로 다양하게 그려져 있는 그림을 마음껏 그리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만들더라고요. 

 


이 책의 또 다른 매력은 플랩북이예요. 자녀가 앞장과 뒷장의 그림과 색깔의 배치에 따라서 다양하게 상상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책이라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정말 책의 제목이 자녀에게 상상 가득한 세상은 어떤 세상인지를 알 수 있겠더라고요.

 


 

 


한 마리였던 개구리가 한 페이지를 넘기니까 순식간에 열일곱 마리로 변신하네요. 마치 마술이 펼쳐진 것과 같은 상상력이 가득해요.

 


한 페이지를 넘겼을 뿐인데 또 다시 놀라운 장면이 별쳐져요.

 



 

순식간에 나무가 하늘 위를 향해서 쑥쑥 자라나는 나무의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마지막장에는 줄무늬 상자가 있어요.

 


과연 상자 속에는 무엇이 담겨 있을까?

 


이 책은 마지막 페이지까지 자녀의 호기심을 갖게 만드는 플랩북이예요.

 


이 외에도 책 속에는 너무 놀랍고 신기하며 재미있는 그림과 장면들을 얼마나 많이 담아놓았는지 몰라요. 이 책 속에는 자녀의 상상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소재들이 풍성하게 담겨 있더라고요.

 


알록 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플랩북을 통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 얼마나 아름답고 놀라운 지를 다양한 색상과 방식으로 보여주는 책 색들이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내고 있음을 다시 한 번더 깨닫게 되었다

 


자녀의 상상력을 다양한 표현방식으로 높여주고 싶은 부모님에게 참신하고 흥미롭게 만들어진 사파리 출판사의 신간<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은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