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1 민쩌미 1
김기수.권수영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민쩌미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과 나눌 책은 <민쩌미 1권>이예요.

 

민쩌미는 유튜버로도 인기가 상당하더라고요. 독자가 책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샌드박스 출판에서 출간되었어요.

 

우선 처음책을 받았을 때 받은 첫 인상은 책의 표지에 들어간 홀로그램으로 인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민쩌미 1권은 사랑스러운 주인공 민쩌미와 쩌미 가족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10가지의 에피소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등친구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읽을 수 있고 공감하기 쉬운 내용으로 채워져 있어요. 특히 개인적으로 제 8화 자매 사이에 옷을 벌어지는 다툼에 대한 내용이 가장 재밌고 공감되더라고요.

 

자매 관계뿐만 아니라 형제 관계라도 너무 많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 너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자녀의 일상 생활 속에 실제로 많이 일어나는 일이라 쉽게 이해되고 공감할 수 있는 소재라흥미를 가지고 읽더라고요.

 

책 안에는 귀여운 스케줄표와 스티커가 함께 들어 있어요. 자녀가 긴 겨울 동안 보낼 지에 대해서 계획을 세우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책 중간마다 심리테스트나 미니게임을 자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자녀가 책 읽기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길 원하는 부모님에게 <민쩌미1>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곧 신간 2권도 곧 출시된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