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되는 법 - 세상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깜짝 놀랄 만큼 쓸모 있는 생활 기술 위풍당당 어린이 실전 교양 2
캐서린 뉴먼 지음, 데비 퐁 그림, 김현희 옮김 / 그레이트BOOKS(그레이트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눌 책은 그레이트북 출판사에 출판된 <사람이 되는 법>이예요.


책의 제목부터 책 속에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 지 너무 궁금했어요. 자녀가 어른이 되기 전에 필요한 62가지 기술을 담아 놓았어요.


이 책은 총 7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목차는 아래와 같아요.


1장 더불어 사는 세상

2장 말 한마디의 힘

3장 깨끗한 환경 만들기

4장 맛있는 요리 만들기

5장 옷 깨끗하게 관리하기

6장 슬기롭게 돈 관리하기

7장 알아 두면 쓸모 있는 기술들


순으로 구성해 놓았어요.



책에 담긴 기술들은 하나같이 실용적이고 유용한 것들이예요. 저희 자녀가 성장하는데 꼭 필요한 기술들이예요. 한편으로 별 아닌 것 같지만 자녀들이 알아두면 쏠쏠하게 도움이 될 만한 기술이예요. 예를 들면 욕실 청소하는 방법도 알려줘요. 자녀에게 내용을 꼼꼼하게 읽고 바로 실천해 보자고 했어요. 물론 세상은 점점 발전하고 있어요. 많은 전자제품들이 개발되어 우리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해 주고 있어요. 앞으로 우리 자녀들이 성장했을 때 더 좋은 전자제품들이 개발되겠지만 그래도 유효한 기술들이예요.


자녀가 독립적인 존재로 성장하기 위해서 생활에 필요한 부분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는 <사람이 되는 >을 통해서 자녀가 멋지게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이런 마음을 공감하는 부모님에게 이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