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지정 초등파닉스 영단어 800
타보름교육 편집부 지음 / 타보름교육 / 2019년 3월
평점 :
일시품절



사랑하는 자녀가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방법으로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자녀가 이제 영어문장도 잘 외워요. 저는 알고 있었던 영어단어들인데 외우지 않으니까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많더라고요. 자녀가 영어단어를 많이 알게 되면 좋을 것 같아서 교육부에서 지정한 초등학생 필수 800개 단어를 정리해 놓은 <교육부 지정 초등 파닉스 영단어 800>으로 시작해 보려고 해요. 이 책은 타보름 출판사에서 출판된 신간이예요.




드디어 기대하며 기다리던 책이 집으로 배송되었어요.



책의 목차는 아래 첨부해 드린 사진과 같습니다.

이 책은 파닉스, 영단어 800, 부록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장은 한글 발음과 영어 발음으로 된 영어단어를 볼 수 있어요. 단어는 A부터 시작해요.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발음이예요. 한글 발음과 영어 발음이 함께 적혀 있기 때문에 자녀가 발음하기 어려운 단어를 적혀 있는 한글 발음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스스로 단어를 읽을 수 있고 자신의 발음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단어 중간중간마다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자녀가 영어단어와 더욱 친근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2장을 보면 교육부에서 지정한 초등학생 필수 800개 영어 단어와 관련된 그림이 있어서 자녀들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단어마다 예문도 함께 나와 있어요. 자녀는 영어 단어를 예문과 함께 공부하면 단어만 암기하는 것보다 자신의 기억에 더 큰 도움을 받을 것 같아요.



이제는 자녀가 영어 단어를 무작정 손으로 쓰고 입으로 외우지 말고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말하며 발음과 뜻을 반복적으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책의 곁 표지에 QR코드가 있어요. QR코드를 누르면 타보름 인강 사이트가 나와요. 카페에 가입하면 자료와 정보를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자녀가 필요한 분은 다운 받아 쓰세요. 이제 알파벳을 시작하는 자녀부터 영어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고 싶어하는 자녀들에게 너무 좋은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