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안아 줄게 쑥쑥 아기 그림책
김은정 지음 / 그린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여러분과 나누려는 책은 그린북출판사에서 출판된 김은정 작가의 <엄마가 안아줄게>입니다.

<엄마가 안아 줄게>는 책의 제목과 곁표지를 비롯하여 책 속에서 안나는 그림들만 보아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자녀를 안아주는 일은 너무 중요한 일이지만 안타까운 사실은 바쁜 일상으로 사인해서 랑하는 자녀를 마음껏 안아주지 못하는 날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자녀와 함께 이 책을 읽으면서 따뜻하게 안아주며 앞으로는 일상이 아무리 바쁘고 힘들더라도 사랑하는 자녀를 지금보다 더 자주 안아주어야겠다고 스스로 다짐해 보았습니다.


어미 동물들이 자신의 귀여운 새끼들을 안아주는 모습들이 참 따뜻하고 자녀에 대한 사랑은 백 마디의 말도 중요하지만 직접 자녀를 안아주고 사랑을 직접 표현해 주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이 책은 표지부터 책 속에 만나는 그림과 내용에 이르기까지 하나하나가 모두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더라구요. 특히 작가는 사람과 동물을 비유로 배 속에 자녀 또는 새끼를 품을 때나 출산하는 과정 이 후에도 자녀와 새끼를 향하여 어미 또는 엄마의 내리 사랑이 얼마나 위대하고 아름다우며 따뜻한지를 보여줍니다.

자녀가 잠들 때도 자녀가 다치지 말라고 암마가 사랑으로 안아줍니다. 이 책에 담긴 그림과 문구 하나하나가 참 마음에 와닿습니다. 이 책을 읽는 동안 제 마음이 너무 따뜻하더라구요.

앞으로 부모로서 사랑하는 자녀에게 매일 전해주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자녀에게 애착유아를 하고 싶은 부모님에게 이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