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영웅 플라그 모험을 떠나다 삐딱한 K의 재습기 1
강경수 글.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희 아들은 양치질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양치질과 관련된 재미있는 책을 함께 읽으면 도움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었다. 📘때마침 위즈덤하우스에서 출간된 <충치영웅 플라그 모험을 떠나다>가 집에 도착했다.

자녀가 책을 볼 수 있도록 서재에 놔두었다. 그 모습을 본 자녀가 서재로 들어가 책을 읽기 시작한다.

충치영웅 플라그와 모험을 떠나 전에 삐딱한 K의 단어장을 만날 수 있어요.

책의 본문을 읽기 전 도움 받을 수 있는 단어장이 있네요. 우리 자녀의 눈높이에 맞춘 단어장이 있네요.

플라스는 불행하게도 승주의 입 속으로 들어간다. 승주는 밥을 먹고 3분 안에 무조건 이를 닦아요. 반짝이는 이를 가진 승주의 입 속에서 플라그가 살기 너무 힘들었어요.

그 이후 플라그는 또 다른 보금자리를 찾아 이동했다. 하지만 실패를 겪은 플라그는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전 신중하게 생각했다. 이는 누런지, 충치의 개수는 얼마나 되는지, 입 냄새는 향기로운지, 치석은 충분한지 등 꼼꼼하게 따져가며 장원이의 입 속으로 이동했다. 플라그에 장원의 입 속은 천국과 같았어요.

하지만 이게 웬일이죠?

플라그는 장원이의 입 속에서 오래 머물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게 되었어요.

과연 어떤 사건이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충치영웅플라그모험을떠나다
#강경수글그림
#wisdomhouse_official
#bori_kid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