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도쿄 - 21세기 마초들을 위한 도쿄 秘書
이준형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나 뿐만 아니라, 이제 일본여행은 먼 이야기처럼 느껴진다.

사실 결혼하고 올 가을에 신혼여행으로 일본을 계획 중이었는데, 이렇게 될 줄은 사실 몰랐다.

결혼준비를 하면서, 서평이벤트를 보고 남자친구에게 꼭 알려줘야지~ 했었는데..

갑자기 지진으로 인해 조금은 서운한 이벤트가 되버릴 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이 책을 보니, 남자도쿄이지만 여자에게도 흥미와 관심이 가는 이야기가 많았다.

쇼핑천국이고, 낮이면 낮대로 밤이면 밤대로. 가볼 곳이 어찌도 많던지.. 여기서 소개한 곳들을

가려면 한달정도는 일본여행을 해야 될 것 같다. 소소하기도 하고 세세하기도 한 "남자도쿄"는

음식문화, 숙박, 밤문화, 패션 등으로 소개 되는데.. 개인적으로 성문화 하면 일본이 아닐까 한다.

성문화가 발달되어 있어서 일본은 성범죄가 낮은편이다. 오히려 쉬쉬하고 못하게 하는 우리나라의

성범죄가 더 많이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말로만 듣던 일본 성문화에 대해 자세하고도

신비롭게 설명되어 있어서 읽는내내 상상하며 글을 보았다. 
 

 또한 일본하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다. 라멘의 종류가 많고 카페에서건 포장마차에서도

여러종류의 라면을 맛볼 수 있다. 도쿄라는 곳이 남자들에게는 더더욱 즐거운 곳으로 느껴진다.

화려하고도 조용한 공원들이 즐비하고 아이템이 많은 곳임을 "남자도쿄"를 통해 확실히 느꼈다.

내가 도쿄를 가게되면 가보고 싶은 곳들이 많아서 너무 걱정이다. 어디서부터 가야할지 말이다.

하지만 우선 일본이 조금 안정이 되면 가고싶다.

여자에게도 잇아이템이 많아서 쇼핑할 수 있는 안내서가 많고, 특히 남자에게 도쿄를 소개해주고

여행갈 때 지침서로 가져가라고 말하고 싶다. 각자의 취향의 맞는 부분만 골라 보아도 무방하다.

즐거운 도쿄여행을 꿈꾸며 나는 우선 "남자도쿄"로 대리만족을 느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