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섀도 키스 - 내가 선택한 금지된 사랑 ㅣ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 3
스콜피오 리첼 미드 지음, 전은지 옮김 / 글담노블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뱀파이어 시리즈에 도전했다. 요즘 뱀파이어를 소재로 다룬 소설과 영화가 많이 나오고 있다.
나는 뱀파이어에 관한 소설을 많이 접하지 않았지만, 표지부터 해서 섀도키스는 너무 읽어보고 싶었다.
역시나 읽어보니 뱀파이어 시리즈의 대가였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읽어보지 못하였지만, 섀도키스는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한다. 인간의 피를 직접 먹지 않고 혈액을 공급 받는다는 것이 신선하였다.
인간과 똑같은 생활을 하는 이야기가 재미있다.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 공부에 고민하기도 하는 뱀파이어들의 생활 모습.. 왠지 상상을 하게되고 영화로 나오면 너무 재미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요즘 뱀파이어 이야기와 구미호와 관련된 인간이 아닌 괴수를 소재로 하지만, 이제 더이상 괴수는 괴수가 아닌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는 새로운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줌으로써, 내 주변에도 뱀파이어가 인간의 모습으로 같이 존재할 것 같은 느낌마저 든다.
인간세상에서 살아가기 힘든 리사와 로즈의 이야기! 인간과 똑같다고 볼 수 있는 뱀파이어의 이야기! 인간의 감정과 뱀파이어의 감정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이 안타까웠으며, 로즈가 내린 선택으로 인해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대되는 '섀도키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