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없이 떠나는 1박 2일 해외여행 - 직장인을 위한 리얼 가이드북
1박 2일 해외여행자들 지음 / 북로그컴퍼니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주말의 48시간을 잘 활용하기 위한 상세한 정보들로만 모아놓은 1박2일 해외여행이 시작된다. 여행 블로거들의 경험담들이 속속히 나온다. 누적 방문자 수를 1000만을 넘은 1박2일 베스트 여행 블로거들만 모여들인 이야기이다. 마음 편히 휴가 갈 수 없는, 씁쓸하게 느껴지는 통장 잔고를 보고 상상으로만 즐길 수밖에 없는 여행을 이제는 현실에서 이루어진 것을 볼 수 있다. 1000만이라는 엄청난 숫자들이 감동한 네티즌의 공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그 만큼 현장감을 그대로 전해질 수 있는 저서이다. 최고의 여행 블로거 15인들과 떠나는 완벽한 1박 2일 해외여행이 시작된다.

 

이제는 눈치 보는 해외여행은 더 이상 그만이다. 휴가를 떠나고 싶어도 망설이게 되는 적이 몇 번인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아쉬운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이제는 1박2일 해외여행으로 충분히 자신이 하고 싶은 해외여행을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정도들로만 담겨져 있다. 해외여행을 떠나면서 실수할 수 있는 부분들, 놓치고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 등 여행 준비부터 다시 한국으로 도착까지 빈틈없는 스케줄과 상상 속에서만 있을 것 같은 여행일정들이 나와 있다. 어떻게 하면 48시간은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어떤 여행을 할지 생각을 한다면 48시간이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가장 주목할 점은 1박2일을 직접 경험한 블로거들의 생생한 이야기이다. 실제 다녀왔던 여행지를 준비과정부터, 자신이 원하는 코스, 그 나라의 문화, 가이드북보다도 더 확실한 현지 지도를 구할 수 있는 곳, 항공권, 유류할증료, 숙박, 등 현지에서 사용한 경비까지도 빼놓지 않고 기록되어있는 장점은 감탄자체이다.

 

1박2일 여행에서 얼마정도 경비를 예상할지 생각할 수 있게 해주고 또 15인 여행 블로거들은 30만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테마 여행들을 소개시켜준다.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도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게 알지 못한 정보들 더 싸고 괜찮은 항공권 구하는 방법, 더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 다양하게 자신들만 알 수 있는 정보들이 쏟아진다. 1박 2일 떠나는 여행이라도 쉽게 떠나는 여행이기보다도 환상적인 테마여행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이라면 더 바랄게 없는 여행일 것이다. 나를 위한 힐링 여행, 엄마와 떠나는 온천 효도 여행, 시즌별 벚꽃, 단풍여행, 등 상황에 따라, 자신의 개성의 따라, 계절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이 될 수 있다. 가깝게 느껴지는 일본의 맛과 멋, 넓은 땅의 소유하고 있는 중국의 상징 상하이. 백만 불짜리 야경을 가지고 있는 홍콩, 즐거운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이슬람 문화의 집합체인 쿠알라룸푸르 등 다양한 해외여행지인 20개 지역의 자세한 정보와 상상 속의 그 장면을 만나는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 이제부터 받았던 스트레스는 날려버리고 새로운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