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 마녀의 수상한 죽 가게 - 다 타버린 마음을 끌어안고 사는 당신에게
나우주 지음 / 김영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변덕마녀의수상한죽가게_나우주 #도서협찬

#안락사회 의 작가 나우주~!! 그녀가 농익은 이야기로 다시 찾아왔다.



충격~!! 필력이 좋다라는 건 이미 인정했었다.

동화의 탈을 쓴 이런 이야기로 찾아올 줄 상상 못했다.😳

며느리도, 남편이도, 몰라주는 답답하고, 아픈 내마음.

나우주가 알아준다. 따뜻하게 안아준다.🫶

나는 감히 예상한다.

어느순간 눈물짓는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이건 경험에서 밖에 나올 수 없는 이야기.

역시나,

[칩거와 방황이 8년이 넘겼다.
그 시간을 이 책에 담았다.___ 작가의 말 중]



현대인은 누구나 마음의 병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고 했던가?

변덕 마녀의 이야기는 폭풍공김 할 수 밖에 없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지금보다 젊었던 이십대의, 삼십대의 내가 이 책을 만났다면 폭풍오열각.

내 이야기였거든. 그때의 내가 떠올라서 눈앞이 자꾸 뿌옇게...아흑🤧



걱정이란 놈은 지치지도 않는지 쉼없이 따라 다닌다. 아주 징글징글.🫣

산다는 건 다 그렇다. 흔히들 얘기한다.

하지만 죽는 그 순간까지 산다는 건 어럽고, 어렵겠지.

그럼에도, 우리의 힘듦을, 아픈 마음이를 위로해주는 작가님들 덕분에 살아갈 힘을 얻는다.

나우주 만세~!!💕💕💕

(#도서협찬 #솔직후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