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퀴즈
오가와 사토시 지음, 문지원 옮김 / 블루홀식스(블루홀6)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의퀴즈_오가와사토시 #표지이벤트당첨
#도서제공

"드디어 마지막 문제입니다..... 제1대 'Q-1그랑프리' 퀴즈왕은 과연 누가 될까요?"

"문제...."

삐___

"엄마. 클리닝 오노데라예요"

딩동댕.

와~ 문제도 내기 전에 맞힌다. 이 상황 뭐지?

납득할 수 없는 상황, 퀴즈에서 아깝게 진 주인공은 영상을 돌려보며 혹 있을지도 모르는 짬짜미의 증거를 찾기 시작한다.



일단 나는 좀 웃고 시작해야 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책을 만나면 신난다.

와~ 신박~!! 겁나 신박~!!!👍

죽기 전에 이런 신박한 소재의 이야기를 몇번이나 더 만날 수 있을까?😏

천재들의 머릿속을 구경하는 느낌.🤭

한없이 작아지는 나.띠로리~🫣

작가님 아이큐가 겁나 궁금해진다. 일본의 떠오르는 천재 SF 작가시라더니, 어찌 이런 이야기를 만들어....나는 그저 입틀막.🫢



이 언니는 당최 퀴즈의 '퀴'자도 모르겠다. 아는 게 하나도 읎다. 개뿔도 모르겠어. 내가 아는 상식 밖의 이야기.ㅋㅋ

작가님이 나를 그냥 가지고 노는 것 같아.

수수께끼가 나잡아봐라~!!! 하는 것 같아.🫣

무식한 이 언니. 그럼에도 이 상황이 너무 웃겨.즐거워.🤣



이게 뭐야~?!! 가 아닌, 무엇이든 한 가지에 집중하고, 미치면 오~이렇게 될 수 있겠어~!! 싶은 상황.

이 남자의 퀴즈의 대한 진심에 나는 물개박수.

아이들에게 이 책을 던져주고 싶다.

너도 미래에 퀴즈 장인이 될 수 있어~!!!😌



일상이 퀴즈가 되는 순간. ㅋㅋㅋㅋ 생각의 전환. 발상의 전환. 참신함이 겁나 돋보인다.

천재가 아니고서는 불가능한 이야기라고 나는 우겨볼란다.🤣

이런 소재로 이런 책을 쓰려한 작가의 능력이 놀랍다.

(이벤트당첨,도서제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